
실생활에서 문제있다 싶은건 보통 한자를 몰라서라기 보단 걍 한국어를 못하는 0개국어 야로들이 아닌지
까놓고 말해서 나도 한자 아는거 거의 없는데 국어는 열심히 했어서 국어 어휘는 한국인 만큼은 하거든

실생활에서 문제있다 싶은건 보통 한자를 몰라서라기 보단 걍 한국어를 못하는 0개국어 야로들이 아닌지
까놓고 말해서 나도 한자 아는거 거의 없는데 국어는 열심히 했어서 국어 어휘는 한국인 만큼은 하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