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가 본 새끼 중 가장 무식한 새끼는 dwsss 추천 9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81 작성일 2022-03-26 03:54:48 수정일 2022-03-26 03:54:56 https://arca.live/b/counterside/47085554 형 비틀즈라고 알아요? 저만 아는 마이너한 밴드인데 노래 존나 좋아요.이지랄한 새끼였음 추천! 9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26 03:54: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2-03-26 03:55:00 카늒네 2022-03-26 03:55:17 ? 펼쳐보기▼ DE780 2022-03-26 03:55:18 거농담읋하는대진지빨면어캥 펼쳐보기▼ 헤비흡연충 2022-03-26 03:55:20 노답 펼쳐보기▼ ㅖㅏ 2022-03-26 03:55:23 *수정됨 마이너한 밴드는 다죽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2-03-26 03:55:24 요새 애들은 ㄹㅇ루 모를수도 펼쳐보기▼ 적향 2022-03-26 03:55:37 ㅇㅇ 2022-03-26 03:55:38 호랑호빵 2022-03-26 03:55:40 너 무시하는거아냐? 펼쳐보기▼ dwsss 2022-03-26 03:56:11 아냐 그새끼 진짜 무식해 걔 코난이 한국 만화인줄 알아 펼쳐보기▼ 고졸무직백수 2022-03-26 03:56:00 저도 퀸이라고 얼마전에 마이너밴드 하나 찾았는데 노래 좋더라고요 펼쳐보기▼ 사관사냥 2022-03-26 03:56:00 형 카사라고 알아요? 저만 아는 씹덕겜인데 존나 재밌어요 라고 물었으면 아는체도 안 했을듯 펼쳐보기▼ 흑화시로코 2022-03-26 03:56:07 마이너한 밴드 ㅇㅈㄹ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하야테 2022-03-26 03:56:15 허 찲네 비틀즈는 사탕 이름읾 수구... 펼쳐보기▼ 나도줘 2022-03-26 03:56:58 -틇- 펼쳐보기▼ 렘딘 2022-03-26 03:57:16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콘 ㅈㄴ 쩐다 [8] ㅇㅇ 2022.03.26 101 0 오르카 마왕 아님? [1] 병투vs오니짱 2022.03.26 67 0 그래서 나이는 이제 세계화에 맞춰간대냐 ㅇㅇ (211.110) 2022.03.26 61 0 재핑챙 불사가 트린궁 같은개념임???? [11] 호랑호빵 2022.03.26 163 0 요즘 지부다이브 근황 [5] 퓬뉜 2022.03.26 127 0 심각하네 [4] 월광 2022.03.26 92 0 스포 최이나 인성질은 오피셜에서 모음집을 만들어주잖아 [31] hver 2022.03.26 1942 76 학생때 영어 열심히 하면 영어 뉴스같은거 읽을 줄 알았음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26 72 2 않이 저 남캐화짤 욀캐 좆가틈??? [9] ㅇㅇ 2022.03.26 132 5 (권한 없음) 어휘력 챈에 소신발언함 [6] ㅖㅏ 2022.03.26 79 0 샤오린 초전도선택권 전장 맞춰서 가면 됨? [10] Jiark 2022.03.26 184 1 모르는건 죄가아니더라도 [13] ㅇㅇ 2022.03.26 112 0 각서윤 나이엘 남캐화 [16] 그냥막만든아이디 2022.03.26 172 3 중2때 한자 2급 땄는데 익명이 2022.03.26 33 0 사흘 -> 4흘은 한자 문제가 아닌거 같기도 하고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26 65 0 누가 실비아 델타세븐 옷 입은거 보고싶다길래 [5] hver 2022.03.26 184 3 창작 "이 냉각수 좀 마셔보겠나?" [27] 도요맥스 2022.03.26 2391 67 총기시건함 <~~~~~처음듣고 벙 찜 [6] Eunch 2022.03.26 101 0 망고 젤리 먹고 싶다 [1] 우쭈쭈우쭈쮸 2022.03.26 40 0 근데 솔직히 모르는건 죄가 아니지 [2] 극한의가능충 2022.03.26 60 0 인히비터 무기 주옵은 보통 머씀? [3] ㅇㅇ 2022.03.26 83 0 내가 본 새끼 중 가장 무식한 새끼는 [17] dwsss 2022.03.26 181 9 ??????이제 중첩없고 스킵이있네 [4] Sorfe 2022.03.26 89 1 근데 굳이 알고있어야함? [6] 메테오 2022.03.26 72 0 애초에 기자들도 1도 없다라고 쓰지않냐 [5] ㅇㅇ (211.110) 2022.03.26 75 0 링컨이 버프 당하지는 않겠지? [1] ㅇㅇ 2022.03.26 79 0 마법천자문에서 삼장이 참 꼴렸는데..... [5] ㅇㅇ 2022.03.26 144 0 저가 아는 유일한 한자 [4] ㅇㅇ 2022.03.26 93 0 내 때도 어휘렼타령 많았음 [15] 참새쟝 2022.03.26 79 1 카붕이들 어휘력 테스트.sbfuck [9] 신화 2022.03.26 155 0 몰?루면 알아볼 생각을 해야되는데 응애피아 2022.03.26 25 0 HC컨테이너에서 이터니움 추진체랑 블랙박스 파편 나올 확률 안 줄일 시 스비본사입구에 똥쌈 ㅇㅇ 2022.03.26 31 0 난 그래도 틀딱들이 좋다 [6] 카늒네 2022.03.26 64 0 시즌 장비 로얄트리거만 못샀는데 이거 나중에팔음? [2] ㅇㅇ 2022.03.26 74 0 한자는 마법천자문 밖에 몰라잉 [8] 상자새끼 2022.03.26 55 0 그 뭐였더라 기사 댓글에 사흘을 4흘이라고 쓰고 [6] Q3 2022.03.26 102 0 요즘엔 병신같으면 다 근첩이라고 하잖아 [3] 미나링 2022.03.26 86 0 이거 노템 캐릭 대체제 없음? [2] ㅇㅇ 2022.03.26 91 0 지부 시설 공략탭에 있는거 보고 해도 됨? [4] 대가리깨진사람 2022.03.26 126 0 씨발 모를 수는 있는데 왜 무식한걸 자랑스러워 하는지 모르겠음 [10] dwsss 2022.03.26 131 5 ✋질문 하랍이 2코스트 이하 애들 혼란 걸잖아 [4] 유나사랑해 2022.03.26 82 1 진자 ㄹㅇㅋㅋ만 해두 반은 먹고 드루가는데 [2] ㅇㅇ 2022.03.26 43 0 솔직히 다들 어렸을때 한자공부는 [4] 흑화시로코 2022.03.26 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6 03: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