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노템 캐릭 대체제 없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1 작성일 2022-03-26 03:52:48 https://arca.live/b/counterside/47085432 가은이랑 신지아가 레벨 안돼서 다른거 넣어야 할거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120.142) 2022-03-26 03:54:31 삭제 수정 템넣고쓸거니까 코스트비슷하게 딜러 암거나 넣으면됨 펼쳐보기▼ BSR 2022-03-26 03:54:43 가은은 스턴셔틀이라 힘들거같고 지아는 버퍼 다른거 넣어주면 댈거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흘 -> 4흘은 한자 문제가 아닌거 같기도 하고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26 65 0 누가 실비아 델타세븐 옷 입은거 보고싶다길래 [5] hver 2022.03.26 184 3 창작 "이 냉각수 좀 마셔보겠나?" [27] 도요맥스 2022.03.26 2391 67 총기시건함 <~~~~~처음듣고 벙 찜 [6] Eunch 2022.03.26 101 0 망고 젤리 먹고 싶다 [1] 우쭈쭈우쭈쮸 2022.03.26 40 0 근데 솔직히 모르는건 죄가 아니지 [2] 극한의가능충 2022.03.26 60 0 인히비터 무기 주옵은 보통 머씀? [3] ㅇㅇ 2022.03.26 83 0 내가 본 새끼 중 가장 무식한 새끼는 [17] dwsss 2022.03.26 182 9 ??????이제 중첩없고 스킵이있네 [4] Sorfe 2022.03.26 89 1 근데 굳이 알고있어야함? [6] 메테오 2022.03.26 73 0 애초에 기자들도 1도 없다라고 쓰지않냐 [5] ㅇㅇ (211.110) 2022.03.26 75 0 링컨이 버프 당하지는 않겠지? [1] ㅇㅇ 2022.03.26 79 0 마법천자문에서 삼장이 참 꼴렸는데..... [5] ㅇㅇ 2022.03.26 144 0 저가 아는 유일한 한자 [4] ㅇㅇ 2022.03.26 94 0 내 때도 어휘렼타령 많았음 [15] 참새쟝 2022.03.26 80 1 카붕이들 어휘력 테스트.sbfuck [9] 신화 2022.03.26 156 0 몰?루면 알아볼 생각을 해야되는데 응애피아 2022.03.26 26 0 HC컨테이너에서 이터니움 추진체랑 블랙박스 파편 나올 확률 안 줄일 시 스비본사입구에 똥쌈 ㅇㅇ 2022.03.26 32 0 난 그래도 틀딱들이 좋다 [6] 카늒네 2022.03.26 64 0 시즌 장비 로얄트리거만 못샀는데 이거 나중에팔음? [2] ㅇㅇ 2022.03.26 74 0 한자는 마법천자문 밖에 몰라잉 [8] 상자새끼 2022.03.26 55 0 그 뭐였더라 기사 댓글에 사흘을 4흘이라고 쓰고 [6] Q3 2022.03.26 103 0 요즘엔 병신같으면 다 근첩이라고 하잖아 [3] 미나링 2022.03.26 86 0 이거 노템 캐릭 대체제 없음? [2] ㅇㅇ 2022.03.26 91 0 지부 시설 공략탭에 있는거 보고 해도 됨? [4] 대가리깨진사람 2022.03.26 126 0 씨발 모를 수는 있는데 왜 무식한걸 자랑스러워 하는지 모르겠음 [10] dwsss 2022.03.26 131 5 ✋질문 하랍이 2코스트 이하 애들 혼란 걸잖아 [4] 유나사랑해 2022.03.26 83 1 진자 ㄹㅇㅋㅋ만 해두 반은 먹고 드루가는데 [2] ㅇㅇ 2022.03.26 43 0 솔직히 다들 어렸을때 한자공부는 [4] 흑화시로코 2022.03.26 48 0 그립습니다 [2] ㅇㅇ 2022.03.26 47 5 글고보니 카사에 언월도 쓰는 캐릭 없지않나 [1] ㅇㅇ 2022.03.26 50 0 걍 네이버한자그리기쓰셈.. 하늘이집안에산다 2022.03.26 26 0 요즘 디시도보면 잼 많잖아 [12] 카늒네 2022.03.26 107 0 근데 진짜 선근필승치는 새끼들 좀 많긴하더라 [8] 고졸무직백수 2022.03.26 109 0 카붕이들의 어휘력은? [8] 환구 2022.03.26 109 0 어휘력 많이 약해졌긴 함 [1] Eunch 2022.03.26 58 0 근데 삼국지는 이제 좀 질릶,,, [2] 응애피아 2022.03.26 48 0 사실 한자 진짜 조금만 해도 어휘문제 해결되는데 [7] ㅇㅇ (183.98) 2022.03.26 76 0 어차피 카붕이들 다 군대갔다오고 대가리 굳어서 외국어 배우기어려움 수구... [1] 보노본호 2022.03.26 74 0 본인쟝 천자문은 안다 [18] ㅇㅇ 2022.03.26 1664 51 전에 희희낙락이라는 말 썼다고 근첩으로 몰려봄 [16] dwsss 2022.03.26 146 0 why책 국룰 [9] 카늒네 2022.03.26 138 3 라떼 한자는 말이여 [1] ㅇㅇ (211.110) 2022.03.26 44 0 갑자기 깨달은건데 ㅋㅋ [3] ㅇㅇ 2022.03.26 94 0 라떼는 그리스 로마 신화가 인기였지... [4]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3.26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6 03: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