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즘 디시도보면 잼 많잖아 카늒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06 작성일 2022-03-26 03:50:37 https://arca.live/b/counterside/47085291 근데 왜 여기는 왜 틀딱들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ㅇㅇ 2022-03-26 03:51:12 카늒네 2022-03-26 03:51:36 생쥐나리 2022-03-26 03:51:17 잼민이는 다 가져갔으면 좋겠어 펼쳐보기▼ 카늒네 2022-03-26 03:51:44 ㅇㅇ 2022-03-26 03:51:28 미필여중생임 수구 펼쳐보기▼ 카늒네 2022-03-26 03:51:51 상자새끼 2022-03-26 03:51:30 본인 여중생인데스 하와와 펼쳐보기▼ 카늒네 2022-03-26 03:51:56 뭐함 2022-03-26 03:52:03 카늒네 2022-03-26 03:52:14 Asu 2022-03-26 03:52:36 카늒네 2022-03-26 03:53:4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굳이 알고있어야함? [6] 메테오 2022.03.26 73 0 애초에 기자들도 1도 없다라고 쓰지않냐 [5] ㅇㅇ (211.110) 2022.03.26 75 0 링컨이 버프 당하지는 않겠지? [1] ㅇㅇ 2022.03.26 79 0 마법천자문에서 삼장이 참 꼴렸는데..... [5] ㅇㅇ 2022.03.26 144 0 저가 아는 유일한 한자 [4] ㅇㅇ 2022.03.26 94 0 내 때도 어휘렼타령 많았음 [15] 참새쟝 2022.03.26 80 1 카붕이들 어휘력 테스트.sbfuck [9] 신화 2022.03.26 155 0 몰?루면 알아볼 생각을 해야되는데 응애피아 2022.03.26 26 0 HC컨테이너에서 이터니움 추진체랑 블랙박스 파편 나올 확률 안 줄일 시 스비본사입구에 똥쌈 ㅇㅇ 2022.03.26 32 0 난 그래도 틀딱들이 좋다 [6] 카늒네 2022.03.26 64 0 시즌 장비 로얄트리거만 못샀는데 이거 나중에팔음? [2] ㅇㅇ 2022.03.26 74 0 한자는 마법천자문 밖에 몰라잉 [8] 상자새끼 2022.03.26 55 0 그 뭐였더라 기사 댓글에 사흘을 4흘이라고 쓰고 [6] Q3 2022.03.26 103 0 요즘엔 병신같으면 다 근첩이라고 하잖아 [3] 미나링 2022.03.26 86 0 이거 노템 캐릭 대체제 없음? [2] ㅇㅇ 2022.03.26 91 0 지부 시설 공략탭에 있는거 보고 해도 됨? [4] 대가리깨진사람 2022.03.26 126 0 씨발 모를 수는 있는데 왜 무식한걸 자랑스러워 하는지 모르겠음 [10] dwsss 2022.03.26 131 5 ✋질문 하랍이 2코스트 이하 애들 혼란 걸잖아 [4] 유나사랑해 2022.03.26 83 1 진자 ㄹㅇㅋㅋ만 해두 반은 먹고 드루가는데 [2] ㅇㅇ 2022.03.26 43 0 솔직히 다들 어렸을때 한자공부는 [4] 흑화시로코 2022.03.26 48 0 그립습니다 [2] ㅇㅇ 2022.03.26 46 5 글고보니 카사에 언월도 쓰는 캐릭 없지않나 [1] ㅇㅇ 2022.03.26 50 0 걍 네이버한자그리기쓰셈.. 하늘이집안에산다 2022.03.26 26 0 요즘 디시도보면 잼 많잖아 [12] 카늒네 2022.03.26 106 0 근데 진짜 선근필승치는 새끼들 좀 많긴하더라 [8] 고졸무직백수 2022.03.26 109 0 카붕이들의 어휘력은? [8] 환구 2022.03.26 109 0 어휘력 많이 약해졌긴 함 [1] Eunch 2022.03.26 58 0 근데 삼국지는 이제 좀 질릶,,, [2] 응애피아 2022.03.26 47 0 사실 한자 진짜 조금만 해도 어휘문제 해결되는데 [7] ㅇㅇ (183.98) 2022.03.26 76 0 어차피 카붕이들 다 군대갔다오고 대가리 굳어서 외국어 배우기어려움 수구... [1] 보노본호 2022.03.26 74 0 본인쟝 천자문은 안다 [18] ㅇㅇ 2022.03.26 1663 51 전에 희희낙락이라는 말 썼다고 근첩으로 몰려봄 [16] dwsss 2022.03.26 146 0 why책 국룰 [9] 카늒네 2022.03.26 137 3 라떼 한자는 말이여 [1] ㅇㅇ (211.110) 2022.03.26 44 0 갑자기 깨달은건데 ㅋㅋ [3] ㅇㅇ 2022.03.26 93 0 라떼는 그리스 로마 신화가 인기였지... [4]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3.26 91 0 어휘력 챈에 깨알상식 [15] Maximin 2022.03.26 130 0 사실 각우는 임신할 수 잇슮,,, 응애피아 2022.03.26 65 0 여유나면 영어나 일본어를 익혀볼까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26 59 0 삼국지 등장인물 모르냐고 하면 조선족이라고 몰아가더라 [25] ㅇㅇ 2022.03.26 125 0 한자 떡밥 ㅅㅂㅋㅋㅋㅋㅋ [1] 고졸무직백수 2022.03.26 59 0 에혀읺싸카붕이들읂직ㄹㅁ다쌕.스하러갛는대 ㅇㅇ 2022.03.26 42 0 다 핑계임 [1] 헤비흡연충 2022.03.26 53 0 한자 7급까진 땄었는데 [6] 상자새끼 2022.03.26 66 0 역시 소시지는 천하장사가 최고다 극한의가능충 2022.03.26 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6 03: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