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ㅅㅂ 배우기는 존나 어려운데 실생활 활용도는 개껌만큼도 없는거 왜 그렇게 가르쳤는지


실생활에서 안쓰니까 까먹기도 또 준내게 빨리 까먹어요, 수능에서 고대한글문제는 다맞췄는데


반년 지나서 다시 보니까 이게 뭔 개소린지 하나도 모르겠더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