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 어렸을땐 역전앞, 오뎅탕 이런말 쓰면 국알못이였는데 알파카뷔스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2 작성일 2022-03-26 04:07:50 https://arca.live/b/counterside/47086326 후.....시간 참 빠르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제이크 2022-03-26 04:08:16 비도 오는데 뜨끈한 오뎅탕에 쐬주마렵네 펼쳐보기▼ Ike 2022-03-26 04:08:26 틀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2-03-26 04:08:31 근데 그건 이미 너무 오래 굳어진 관용어구라 바꾸기 힘들긴함 펼쳐보기▼ Iovely 2022-03-26 04:08:50 미리 예고했잖아요 펼쳐보기▼ 하늘이집안에산다 2022-03-26 04:08:54 오댕을 오댕이라뷰르는건 제가아닙니디 펼쳐보기▼ 정실부인은이수연 2022-03-26 04:12:50 역전 앞은 그렇게 부르는 사람 이제 거의 없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2-03-26 04:15:08 요즘 역전이라는 말을 누가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아직 힐데가 생각보다 조빱인가? [3] ㅇㅇ 2022.03.26 115 0 슥보니 찌그렁에이미콘이랑 고모콘이 대세네 [9] ㅇㅇ 2022.03.26 119 0 독해력 검색했는데 왜 이딴게 나오지 [7] Ike 2022.03.26 99 2 이제 카린이 성장기 들어간건가??? [1] dkdjsis 2022.03.26 66 0 근데 ㄹㅇ 가챠, 실장, 복각 이런 단어는 좀 이상했음 [9] ㅇㅇ 2022.03.26 111 0 념글가면 호감작 MAX인걸로 확인하겠음 [6] 회랑계 2022.03.26 97 5 모르는건 물어보라고? [4] ㅇㅇ 2022.03.26 58 0 짤녀는 어떻게 따먹어야 꼴림 [7] 잉딩 2022.03.26 117 0 와 일주일만에 미니스트라 왜 좋은지 알았네 [9] 호랑호빵 2022.03.26 159 0 이거 제목 아는 사람? [14] Enforcer 2022.03.26 194 0 팬티보이는캐릭은업음? [2] ㅇㅇ 2022.03.26 118 1 1984년 공문서에 쓰던 한자어 [3] Eunch 2022.03.26 97 0 스포 힐데 인자빨없으면 최강아님 [16] 메테오 2022.03.26 209 0 근데 ㅅㅂ 교육과정에서 조선시대 한글은 왜가르친거지 [8]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26 127 0 틀딱새끼들 [2] 베버 2022.03.26 56 0 날 때부터 그럼 뭐 다 알고 태어났나 [2] 사라말아이솔 2022.03.26 73 0 미야단은 순애파가 많구나 [4] 비질란테 2022.03.26 115 0 어휘력테스트 저번에 챈에서 하길래 햇엇는데 [2] 고졸무직백수 2022.03.26 99 0 ✋질문 과금 효율 정리해둔거 있냐 [1] ㅇㅇ 2022.03.26 125 0 아니 생각해보니 나공익 스킨은 왜 없지 [6] ㅇㅇ 2022.03.26 127 0 꼴리는 롸봇짤 [5] ㅖㅏ 2022.03.26 103 0 샤오린 전장 뒤지게 안 뜬다 ㅋㅋㅋㅋ [1] 요정버서 2022.03.26 103 0 아 전당 5-2 도저히 못깨겠다 ㅇㅇ 2022.03.26 43 0 나 어렸을땐 역전앞, 오뎅탕 이런말 쓰면 국알못이였는데 [7] 알파카뷔스타 2022.03.26 102 0 스포 속보) 보미 깝치다 사 [4] hver 2022.03.26 166 1 건 랭킹 10위 바깥으로 못보는건 버그임? [3] Zinma 2022.03.26 61 0 씨,밯샞튜바팔ㅎ라고!!!!!!!!!!! [2] ㅇㅇ 2022.03.26 49 0 국어실력이 좀 딸리는거같아서 최근에 공부해봤는데 [1] ㅇㅇ 2022.03.26 96 0 라떼는....피방요금은 후불이었다~이말이야.. [9] 환구 2022.03.26 129 0 씹덕겜 고모들이 ㄹㅇ 꼴림 [4] ㅇㅇ 2022.03.26 145 0 777 선택권 진짜 받을거 업슴 [6] ㅇㅇ 2022.03.26 148 0 솔직히 뜻 몰라도 됨 [2] ㅇㅇ 2022.03.26 76 0 야스잘하는 로봇짤 있는 사람잇나오 [3] 라즈베라리 2022.03.26 106 0 어그로글 좀 썼는데 호감작댐? [50] 카늒네 2022.03.26 436 25 시발 이게 다 대항해시대를 안 해서그럼 [6]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3.26 127 2 ✋질문 핑챙 [6] 내등짝팬드래건다트판 2022.03.26 118 0 스포 근데 혐데가 진짜 뒤지게 세긴 센가보네 [15] Fortey 2022.03.26 196 0 친구를 섣불리 교정하려하면 안된다고 느낀게 [5] Q3 2022.03.26 97 0 챌 4단계 못깨면 3단계 돌아두 갠찮지? 딥블랙흑우 2022.03.26 50 0 유튜브 카사 댓글보는데 계정 하나로 두개 아이디 쓰는 애 있네 ㅋㅋ [3] 회랑계 2022.03.26 101 3 솔직히 한자 못읽어도 상관은 없는데 뜻은 좀 알고 써야지 [6] 유나사랑해 2022.03.26 95 0 듣기로는 요즘 야들은 검색할때 구글도 안쓴다고함,, [4] 응애피아 2022.03.26 109 1 777선택권 머받아야하나 고민되네 [8] 화선 2022.03.26 84 0 당신은 [6] 극한의가능충 2022.03.26 93 -3 ✋질문 복커 렉릭장비질문 [7] ㅇㅇ (124.59) 2022.03.26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6 04: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