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러 밸패가 있었고 또 예정인 밸패가 있는데, 그에 따라 청문회 내용도 바뀌면서 사람들 평가도 달라질 거라 예상이 됩니다.
그래서 캐릭터 밸패 이후에, 청문회 내용을 다시 작성할 지에 대해 설문조사를 하고자 합니다.
사실 청문회 글 수정권한이나 글 끌올권한 같은거 있으면 이런거 안해도 되는데, 전 딱지가 아니라서 이런식으로 해결을 보려고 생각중입니다.
재작성 기준은 이번 각성 제이크의 공중타격 패치급으로 캐릭터가 재평가될만한 유의미한 밸패가 적용되었을 때를 기준으로 삼을까 합니다. 각성 주시윤은 크게 밸런스가 뒤집힌 것 같지 않아 제외될 예정일 것 같네요.
다들 한번씩 검토하셔서, 괜찮은지 아니면 더 나은 방안이 있을지에 대해 댓글로 의견을 전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다음주 화요일에 올라올 청문회는 이번에 밸패를 진행한 골리앗, 그리고 이번에 출시한 재무장 미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