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탱커가 사실상 원탱이라 7지는 못밀겠음
빌려도 걔내거도 뚫리고 빌리는것도 한계가있고...
딜은 충분한거같고 서포트는 좀 모자란거같음

이건 이번777선택권 상태임
나이엘 로자 마조년 카린 시그마 미보유
뉴비 살려줘 전당템 쓰래기만 한트럭나오고 인히비터는 1도못박고 다이브도안됨




일단 탱커가 사실상 원탱이라 7지는 못밀겠음
빌려도 걔내거도 뚫리고 빌리는것도 한계가있고...
딜은 충분한거같고 서포트는 좀 모자란거같음

이건 이번777선택권 상태임
나이엘 로자 마조년 카린 시그마 미보유
뉴비 살려줘 전당템 쓰래기만 한트럭나오고 인히비터는 1도못박고 다이브도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