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탱커가 사실상 원탱이라 7지는 못밀겠음

빌려도 걔내거도 뚫리고 빌리는것도 한계가있고...


딜은 충분한거같고 서포트는 좀 모자란거같음



이건 이번777선택권 상태임

나이엘 로자 마조년 카린 시그마 미보유


뉴비 살려줘 전당템 쓰래기만 한트럭나오고 인히비터는 1도못박고 다이브도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