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콜라보 하기 전에 한번 푸는 게 나을 거라고 생각했었음

밀리아 대체캐릭 나와도 문제라고 생각해서


물론 콜라보 아예 안하는 게 유저 입장에선 좋을 수 있는데 

퍼블 입장에선 그리고 회사 입장에선 하는 게 이득 인가봄


방송에서 솔직하게 답변해줘서 이제는 그러려니 함

중소기업 개발자에게 너무 많은 걸 요구하는가 싶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