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주시윤까지 갈 필요도 없이



제이크 형님같은 캐릭터성 확실한 남캐

라이언같은 독자적인 영역에 딱 들어서있는 남캐



그런 애들이면 마냥 싫어하지도 않음



만약 각성 제이크 궁극기 이름이 인피티니:라이트닝 익스큐션

이랬으면 애들 다 질질 쌌음


영애를 모시는 좆간지 미중년???

그걸 어케 참는데 ㅅㅂ



근데 똥꼬충새기마냥 남캐끼리 나와서 멱살잡고 뽀뽀할 거 같은 분위기로 으르렁대는 척 하고있으니까 스토리팀 머가리에 칼 꽂고 싶은거임



불만이면 계정파고 친선전 오샘


보닌 미나토선에서 에픽 스토리팀 정리가능 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