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엊그제 카사방송 보면서 느꼇던것 참된애정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94 작성일 2022-03-26 06:51:07 https://arca.live/b/counterside/47095196 누구는 남캐가 너무 적어서 비율이 안맞으니 남캐좀 내자하고누구는 옆집겜은 남캐 많이 내서 망했다고 운운하고 앞으로 남캐좀 처내지말라하고주시윤 제이크같은애들 멋진거보면 남캐내는것도 좋긴한데어느정도 비율이 좋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kimjino 2022-03-26 06:51:36 지금도 적당한데 굳이 더내야되는지 잘몰겟슴 펼쳐보기▼ dwsss 2022-03-26 06:51:39 안내는 건 좀 그럶 펼쳐보기▼ 참새쟝 2022-03-26 06:51:40 남자라고 남캐를 싫어하는게 아닌데? 펼쳐보기▼ 나도줘 2022-03-26 06:52:05 지금처럼만 가면 적당할듯 펼쳐보기▼ 가룬쨩 2022-03-26 06:52:30 일단 남캐는 남캐라는이유만으로 마이너스 쳐먹고 시작함 시윤어빠처럼 서사 좆대게 짜줄거아니면 얌전히 꺼지는게 좋음 펼쳐보기▼ Maximin 2022-03-26 06:52:35 남자라고 싫어하는게 아님 좆간지나는 제대로 된 서사를 가져오란거 씹게이같이 찌찌파티 하는 새끼들 꼴페미년들 딸치라고 내지 말란거임 펼쳐보기▼ temprun 2022-03-26 06:52:39 그냥 남,여 별로 생각 안 하고 지금처럼 냈음 좋겠음 괜히 성비 신경쓰다기보다는 펼쳐보기▼ 진핑핑 2022-03-26 06:52:40 억지로 조절하기보단 서사만충분하면 뭘내든 ㄱㅊ 펼쳐보기▼ 노무전현대통령 2022-03-26 06:52:42 남캐가 적어서 오히려 주역고추들이 더 스폹트라이틂받는다고 볾... 펼쳐보기▼ 송Tez 2022-03-26 06:52:44 지금정도가 적당해 메카도 사실상 남캐잖음 펼쳐보기▼ 참된애정충 2022-03-26 06:53:03 대부분 여자목소리 나던거같던데 펼쳐보기▼ 송Tez 2022-03-26 06:53:49 여자목소리 난다해서 온리 기계한테 꼴리는건 이상성욕자잖어 펼쳐보기▼ 참된애정충 2022-03-26 06:54:03 그럼...남자도아니지않을까요.. 펼쳐보기▼ 송Tez 2022-03-26 06:55:08 그니까 사실상 남캐라는거지 펼쳐보기▼ Iovely 2022-03-26 06:53:14 1:7 펼쳐보기▼ 베버 2022-03-26 06:54:11 적당히 비율 생각말고 스비 맘대로 펼쳐보기▼ 아포가토 2022-03-26 06:54:16 어차피 남성향 씹덕겜인데 성비에 너무 목멜필요는 업을듯? 지금정도면 적당하지않나 펼쳐보기▼ ㅇㅇ 2022-03-26 06:56:45 1:50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배꼽티 남캐들 죽이고싶은데 정상임? [6] 누소 2022.03.26 70 0 념글 ㄹㅇ 대단하네 [54] AKANE 2022.03.26 2622 123 재르카 스충 씀? [4] EJ 2022.03.26 108 0 리플킹 이제보는데 이새낀 흑인이라 다행인듯 [4] ㅇㅇ 2022.03.26 86 0 남자라고 남캐 싫어하는거 아닌데? [7] 참새쟝 2022.03.26 181 5 ✋질문 혹시 패키지 공략같은거 있나요? [5] 루나비 2022.03.26 119 1 에붕이들 스토리 얘기하는게 젤 웃겨 [2] 구지씹 2022.03.26 71 0 나는 잿세리아 나무위키 항목보고 [4] dwsss 2022.03.26 84 0 메이즈 소대 외전은 카운터케이스랑 미로의 끝만 보면 됨? [2] 대가리깨진사람 2022.03.26 38 0 저런 거 보면 볼 수록 에픽 빨리 탈출해서 다행임 붉은돼지 2022.03.26 29 0 관절염 이해가 안가노 [6] 팔도 2022.03.26 103 -1 근데 PC클라 글자씹힘 이리 심했나? ㅇㅇ 2022.03.26 25 0 다른데서 관절염이랑 구도 비슷한데 오졌던 장면 [9] Kyria 2022.03.26 105 2 라스 신 모가지도 따고다니던데 겨우 설사약먹고 주인공 끝남?;: [1] ㅇㅇ 2022.03.26 64 0 에픽에서 제일 재밌었던 스토리는 [1] 벡쎌 2022.03.26 58 0 코픽 주인공설사약은 또 뭔 게소리임 [7] 고졸무직백수 2022.03.26 145 0 게임할때마다 자지가이상해여… [1] ㅇㅇ 2022.03.26 59 0 샤오린전장치피안뜨는이유알아냄 [5] 미카스타 2022.03.26 62 -2 제이크 한달전에도 픽업했음? [6] Capstone 2022.03.26 86 0 씨발 빨리 원스토어 19금버전 내라고!!!!!!!! [2] 뷰르릇 2022.03.26 139 1 관절염 저게 납득이 절대안되는게 [5] ㅇㅇ 2022.03.26 99 2 예전에 에픽할때 얘네 둘 좋아했는데 [7] IRR 2022.03.26 108 2 왜 카챈은 에챈되고 에챈은 카챈되냐 [3] Maximin 2022.03.26 73 0 엊그제 카사방송 보면서 느꼇던것 [18] 참된애정충 2022.03.26 194 0 뚱카롱은 뭔드립읾,,,,,,,? [12] 누소 2022.03.26 161 1 이제 아랫집겜하는애들 존중해주려함 [1] ㅂㄹ 2022.03.26 78 0 그래도 브픽 스토리 좋네 [3] 헤비흡연충 2022.03.26 107 1 한순간 에픽챈인줄알고 구독채널 아이콘눌렀네 [3] 디아스포라 2022.03.26 83 2 근데 에픽세븐 스토리는 어제 그 렉카도 부실하다고 얘기하더라 [3] temprun 2022.03.26 121 0 애초에 에픽세븐 스토리 스킵 안 한 애들이 또라이임ㅋㅋㅋ [8] ㅇㅇ 2022.03.26 139 1 나 관절염 카사 버전으로 설명해봄 [2] 클로저스하다옴 2022.03.26 94 0 카픽 레전드인게 카사로치면 9지역에서 유미나 설사약먹고 주인공 아웃된다.. [6] ㅇㅇ (121.133) 2022.03.26 132 0 에픽 이새끼가 홍어년인 이유 [13] 응애피아 2022.03.26 161 6 스포 근데 이미 고인된 유닛들은 무슨 설정임? [11] 좌파요원 2022.03.26 185 0 그럼 카사 스토리 1위는 뭘까 [16] 이수연은사랑입니다 2022.03.26 159 0 이게 본계보다 재밌는거같다 [1] ㅇㅇ 2022.03.26 70 0 그래도 에픽 성공했지 [4]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26 111 0 몰?루트 [1] 누소 2022.03.26 36 0 반성문 500장은 이거임 [5] 크리스피크림 2022.03.26 112 4 왜그럼 에픽 스토리 좋음 인생갓겜임 2022.03.26 48 0 근데 에픽 스토리는 농담 안하고 [1] 참새쟝 2022.03.26 83 0 창조의포~ 우왓 파괴의숑~ 크윽 [1] ㅇㅇ 2022.03.26 62 0 나공익 쓸때마다 왤케 웃기지 [4] 외없음 2022.03.26 70 0 근데 코픽 그 왕자가 엄마드레스입고 노는건 [3] 고졸무직백수 2022.03.26 81 0 스포 메이즈 외전 내가 이해한게 맞음? [12] 아비 2022.03.26 1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6 06: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