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는 남캐가 너무 적어서 비율이 안맞으니 남캐좀 내자하고


누구는 옆집겜은 남캐 많이 내서 망했다고 운운하고 앞으로 남캐좀 처내지말라하고


주시윤 제이크같은애들 멋진거보면 남캐내는것도 좋긴한데


어느정도 비율이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