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인이 있는데 그 처벌을 항상 반성문 500장 쓰라고 뇌절하는년 있음


에픽세븐에서 이벤트 제외하고 정규 스토리 라인 중에 이게 그나마 잘쓴 스토리라고 하는게 코미디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