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늒네 질문좀 받아조 데쟈레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8 작성일 2022-03-26 06:44:23 https://arca.live/b/counterside/47094842 몇년전에 아디만들어두고 가끔 들어가서 뽑기만 했던 계정임 (스토리 진행x)이정도면 겜시작하기 충분함?리세계같은거랑 비교하면 어느정도 일까쾌적함 가능은함 이런식으로 답변좀 부탁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데쟈레후 2022-03-26 06:45:05 7성 선택권은 양하림받앗슴 펼쳐보기▼ 금태링다메다메 2022-03-26 06:45:11 맨땅보단 할만해 펼쳐보기▼ 데쟈레후 2022-03-26 06:45:30 가능은 하다 정도인거지?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픽 레전드인게 카사로치면 9지역에서 유미나 설사약먹고 주인공 아웃된다.. [6] ㅇㅇ (121.133) 2022.03.26 132 0 에픽 이새끼가 홍어년인 이유 [13] 응애피아 2022.03.26 161 6 스포 근데 이미 고인된 유닛들은 무슨 설정임? [11] 좌파요원 2022.03.26 185 0 그럼 카사 스토리 1위는 뭘까 [16] 이수연은사랑입니다 2022.03.26 159 0 이게 본계보다 재밌는거같다 [1] ㅇㅇ 2022.03.26 70 0 그래도 에픽 성공했지 [4]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26 111 0 몰?루트 [1] 누소 2022.03.26 36 0 반성문 500장은 이거임 [5] 크리스피크림 2022.03.26 112 4 왜그럼 에픽 스토리 좋음 인생갓겜임 2022.03.26 48 0 근데 에픽 스토리는 농담 안하고 [1] 참새쟝 2022.03.26 83 0 창조의포~ 우왓 파괴의숑~ 크윽 [1] ㅇㅇ 2022.03.26 63 0 나공익 쓸때마다 왤케 웃기지 [4] 외없음 2022.03.26 70 0 근데 코픽 그 왕자가 엄마드레스입고 노는건 [3] 고졸무직백수 2022.03.26 81 0 스포 메이즈 외전 내가 이해한게 맞음? [12] 아비 2022.03.26 191 0 아 그냥 귀찮아도 수동으로 스캐빈저다이브할껄 펭귄국밥 2022.03.26 49 0 심층다이브 중인데 재슈발 지원 사기인듯 [2] 맛있는힐데리아 2022.03.26 85 0 군대에서 코픽 재밌게했었는데 [8] 뿝뿌룽 2022.03.26 127 0 블루아카보니까 좀 무서운데 [2] ㅇㅇ (211.243) 2022.03.26 117 0 투표 종료까지 아주 조금 남았음 [4] dwsss 2022.03.26 90 0 그냥 공식에서 올라온 한짤로 에픽세븐 스토리 요약해줌 [11] ㅇㅇ 2022.03.26 162 4 근데 설사약이면 [6] 팔도 2022.03.26 140 0 나 그것도 궁금함 반성문 500장? [5] 꼬리를문뱀 2022.03.26 116 0 관절염 ㅋㅋㅋ 손오공이 총맞고 뒤지는소리하네 ㅋㅋㅋ [10] ㅇㅇ 2022.03.26 262 0 ✋질문 늒네 질문좀 받아조 [3] 데쟈레후 2022.03.26 78 0 섬머ㅜㄹ점수 이거 계속트라이하면댐? [2] ㅇㅇ (153.163) 2022.03.26 54 0 이번 6월에 넥슨이랑 콜라보 한다하면 [5] ㅇㅇ 2022.03.26 71 0 에픽스토리는 지금수준이면 걍 폐지해도됨 [2] 권수아 2022.03.26 86 0 스카이가 했던 어록들 [1] ㅇㅇ (165.229) 2022.03.26 68 -2 념글 유진이 왜? [5] 헬로ㅋㅋ 2022.03.26 90 0 ㅅㅂㅋㅋㅋ 친구 디코방 채팅 밀린거 보다가 개빠겠네 ㅋㅋㅋㅋ [9] 참새쟝 2022.03.26 121 -1 이 이쁜 눈나 이름이 머읾? [18] 에이미의잃어버린요요끈 2022.03.26 184 0 어쩌다보니는 개그성 이벤이던데 그럴수 있지않나? [6] 베버 2022.03.26 86 0 관절염 너무 놀리지마섐,,, [3] 아포가토 2022.03.26 140 2 유클리드중에 아티 확정으로 주는게 머엿지? [1] 맛있는힐데리아 2022.03.26 51 0 저거 칼찌한 주인공은 신지역와서 설사약 먹은거 때문에 스토리 삼분지일 진행할동안 골골대는중 [13] ㅇㅇ 2022.03.26 168 8 스포 메이즈 전대 카케 뒤늦게나마 보는 중인데... [29] 페소라붕카린이 2022.03.26 289 1 스포 에픽세븐 스토리 이년이 개레전드인데 ㅋㅋㅌ [10] ㅇㅇ 2022.03.26 232 0 브브브븐식 스토리 인플레 [2]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26 55 0 관절염이 놀림받는건 쟤가 스토리상 최종보스였음,, [7] DE780 2022.03.26 104 0 욕나온다 싯팔 좀 믿어달라고 좀!!!!!! [6] ㅇㅇ 2022.03.26 109 1 근데 관절염보다 코픽 궁금한게 [3] 고졸무직백수 2022.03.26 81 0 익숙한 버그인데 기묘해 [4] 솔저가하고싶어요 2022.03.26 63 0 왜 건공하는지 알거같다 [6] 피터린치 2022.03.26 74 0 설사약은 또 뭐임? [1] 꼬리를문뱀 2022.03.26 67 0 이거 쓰알오퍼한테는 스알오퍼 못먹임? [2] 외없음 2022.03.26 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6 06: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