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에 아디만들어두고 가끔 들어가서 뽑기만 했던 계정임 (스토리 진행x)

이정도면 겜시작하기 충분함?

리세계같은거랑 비교하면 어느정도 일까

쾌적함 가능은함 이런식으로 답변좀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