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이게 머하는거야?"




"앗, 아파! 좋은거랬으면서! 거짓말쟁이!"




"우움... 좋은거 같기두 하구"




"와아... 이거 엄청 좋다..."




"엑? 오...오줌 싼거야???




오줌이 아니라구?.. 신기하네"




"나 요즘에 왜이리 뱃살이 찌는걸까 ㅠ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