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 슬슬 리얼로 섭종이야기 나온다던데
근데 현역떄는 진짜 전설이긴 했음
무적 -> 무적을 무시 -> 무적을 무시하는 무시를 무시 -> 무적을 무시하는 무시를 무시하는 효과를 무시 -> 그걸 무시하는 무시-> 그걸 무시하는 무시를 무시 -> 대격변 패치 -> 무적 -> 무적을 무시.....
세나 슬슬 리얼로 섭종이야기 나온다던데
근데 현역떄는 진짜 전설이긴 했음
무적 -> 무적을 무시 -> 무적을 무시하는 무시를 무시 -> 무적을 무시하는 무시를 무시하는 효과를 무시 -> 그걸 무시하는 무시-> 그걸 무시하는 무시를 무시 -> 대격변 패치 -> 무적 -> 무적을 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