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캐가 있긴 하지만 여캐들 스킨 내는거나 그런거 보면 확고한 남성향임 가끔 남캐 스킨 보면 어? 싶은게 몇개 있긴 해도 적어도 누가봐도 주로 미는게 남성향임 그래서 딱히 싸우거나 여론 분열도 잘 없고


 진짜 걱정해야하는건 남여씹덕 둘다 어중간하게 잡으려고 하는 원신같은 게임임 그것때문에 여성유저들 비중이 무시못할정도되면 페미 분탕, 여성향으로 나오는 느끼하거나 역한 남캐들, 남여캐 갈라치기 싸움 그냥 존나 어지러워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