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카이로 떨어짐과 동시에 마녀 1킬 후에 착한 동쪽마녀가 뒤진마녀 신발 벗겨서 도로시 주고 그거 신고 여행을 시작함


카사에서 마녀들이 상위 카운터 느낌이니까 도로시는 구관리국 물건이나 유물같은걸 어떤계기로 얻어서 돌아댕기던가 리온 칼처럼 마왕의 일부를 이식당한거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