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챕 정도까지 참으면서 봤는데 고역이었음

첨 시작때부터 좀 유치하다 해야되나 그래도 참고 봤는데

뭔가 스토리 진행이라기보단 없으면 안되니까 한페이지씩 넣어놓은 느낌

글쓸줄 모르는 사람이 되게 전형적이고 고루한 느낌으로 채워놓은거 같음


그나마 알키가 '~다요'하면서 투정부리는거 귀여웠고

2챕인가 루루카?랑 비올레토던가 꽁냥대는거 볼만했음

서브스토리나 무슨 세자매일기? 퀘스트 같은데도 스토리가 있는데

아무 개연성도 연관성도 없어서 한두개 보고 모조리 스킵...


판타지 스토리나 볼까하고 출첵이랑 메인만 밀다가 2챕까지 보고 찍쌈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