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렐릭극공속(상상도) 없어서 퓨리캐 제대로 포텐셜 내가며 써볼일이 없기도하고
또 퓨리가 그거없어도 세면 잇으면 더 세단거니깐 그건그거대로 문제
근데 퓨리는 공속감소 디버프만 끼얹어도 어느정도 억제가 되는 편이라
좀더 과감해도 되지않을가 싶기도 함
예를들면 피격시에도 게이지 찬다던가 그런식으로
생각해보면 퓨리인데 왜 쳐맞는거론 안쌓임? 맞는거는 화 조절 잘됨?

렐릭극공속(상상도) 없어서 퓨리캐 제대로 포텐셜 내가며 써볼일이 없기도하고
또 퓨리가 그거없어도 세면 잇으면 더 세단거니깐 그건그거대로 문제
근데 퓨리는 공속감소 디버프만 끼얹어도 어느정도 억제가 되는 편이라
좀더 과감해도 되지않을가 싶기도 함
예를들면 피격시에도 게이지 찬다던가 그런식으로
생각해보면 퓨리인데 왜 쳐맞는거론 안쌓임? 맞는거는 화 조절 잘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