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새로 그려야 하는 일러에 복사 붙여넣기 은근히 티나지 않게끔 하는데
에픽 일러레 저년들은 대놓고 저 ㅈㄹ 해놓으니까
유저 입장에선 복장 터져서 죽는거 아닐까???
진짜 내가 일러레 그림 그리는거 구경한적 있는데
기존 리소스 같은거 레이어 따로 해놓고 반 투명하게 한 담에 따로 그 위에 칠하면서 새로운 느낌이 나게 마무리 작업 해놔서 티 ㅈㄴ 안나게 하는데
저 개새끼들은 그거 감출 노력도 시간 잡아먹고 귀찮아서 하기 싫다 이런거로 밖에 해석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