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도 ㄱㅊ을거같은게

인물데이터 모으기 개쉬움

글고 지금도 성능 좋음 대메카pve는 깡패임

글고 이해는 안가지만 안경을 좋아하는애도 있기때문에

재무장은 성능은 별티안나게 올려서 사실상 탈경이냐안경이냐 고르는 수준만 해도 ㄱㅊ을지도 모른단 생각이듬

아님 안경벗고 머리풀고 중화기에 미친 상여자스타일 스킨 좀 내주삼

안경이라 맘에 안드는데 억지로 써야되는거 참 그렇거등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