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째 메인에피보다 외전이 더 재미있음? 프리코네3성마스터 추천 2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5 작성일 2022-03-26 10:26:42 https://arca.live/b/counterside/47107250 에피8포기하고 외전이라도 밀고 있는데메인스토리보다 외전이 더 재미있어.에피9나올때까지 8 못밀면리세계 구매할까?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상점누나가좋아 2022-03-26 10:28:02 에피9나올떄까지 키우면 각성캐 넉넉하게 채워서 밀어버림 리세계 사는게 오히려 시간손해일수있음 카사는 시간을 돈주고 사는것임 펼쳐보기▼ 프리코네3성마스터 2022-03-26 10:29:18 에피8 전부 각성캐 채워서 밀면 금빵 깨요? 펼쳐보기▼ 상점누나가좋아 2022-03-26 10:30:33 *수정됨 전부 필요없음 결국 한소대로 미는거라 8각성만해도 코스트 부족해서 못씀 결국 각성 서너개정도에 ssr로 채워서 밀게됨 어느정도 장비빨에 육성도라 케릭풀임 정 꺠고싶으면 미야 재무장해서 데리고 가도 될듯함 일반미야도 데미지가 세서 쓰도 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젊능앎첾늚,,,,곪짊늚잚읆 상ㅇㅇ징,,.,, [2] Aoi 2022.03.26 110 1 씨.발 [43] ㅇㅇ 2022.03.26 1795 60 자궁폭팔기재이크 자궁생성기주시윤 [7] ㅇㅇ 2022.03.26 125 0 끄아악 유튜브똥게이새끼야 [6] 시에진심 2022.03.26 135 3 솔직히 저능아체 [2] 한남나유빈 2022.03.26 94 1 나유빈주시윤게이야짤뿌림ㅅㄱ [1] 간결한닉네임 2022.03.26 142 -1 공속렐릭 셋바 300개 썼는데 셋옵 공속 안 뜸 [1] 로젤리아 2022.03.26 85 -1 카사 2년하면서 느낀거 [6] 상점누나가좋아 2022.03.26 92 1 흚...ㅎ륾...이개,읾분ㄴ재갬이랟ㄴㄴ는데??? [6] ㅇㅇ 2022.03.26 94 0 저능아체가 일반말보다 어려움 초락기 2022.03.26 37 0 저개이는아닌대어떧개하다보니가남캐3인방융핟할거가틂 ㅇㅇ 2022.03.26 29 0 와늉핵50개까지는파네 [3] ㅇㅇ 2022.03.26 78 0 굿즈 살려는데 뭐가 더 이쁨 [8] vokadi 2022.03.26 126 1 미야랑 라우라 조각 땜언 도로시 채용 고민됨 붉은돼지 2022.03.26 53 0 근데 카사 남캐 낼 때 디자인 이거는 안 냈으면 싶음 [4] temprun 2022.03.26 118 1 뭐야 시발 뭘 던진거야 피해제한탱커좀 2022.03.26 70 3 내 취향이 은발인데 [10] 몽설화 2022.03.26 136 0 창작 "아..저기 오늘 인터뷰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3] 미니스트라 2022.03.26 2124 65 흥! 도로시 삐졌어! [13] 월광 2022.03.26 1559 45 저능아체 존나 해석이 안되네 [8] 이응이응유동 2022.03.26 135 3 근대솔짇히카사남캐들<<갿남자도안조아핡수가업슴ㄹ,ㅇ.... [4] ㅇㅇ 2022.03.26 89 0 우마무수메 한섭 드디어 나오나보내 [4] Alexandros 2022.03.26 81 0 않이 왜 카사는 끠규어 업슴,,,? [2] vokadi 2022.03.26 80 0 어째 메인에피보다 외전이 더 재미있음? [3] 프리코네3성마스터 2022.03.26 85 2 사실 스토리는 그렇게 까지 중요하지 않은게 TerminalVelocity 2022.03.26 107 2 카붕이와 에붕이 공통점 [9] 그림일기 2022.03.26 119 0 s20+ 막차 탔다 [8] 에붕이였던것 2022.03.26 142 0 자랑스러운 사카스피리츠의 스토리!! [6] 충혹마 2022.03.26 161 2 님듦7지언재꺃가요....아껴먿고잇는대어칾... [5] ㅇㅇ 2022.03.26 101 -1 헉 채널공지에 채널컨소들 목록이 있었네 ㅇㅇ 2022.03.26 71 2 ㄹ데 나이가 어중간하게 많으면 [3] 시안시안 2022.03.26 81 0 오 이동할 때 빈 공간 넘어갈 수 있음 [4] 추격 2022.03.26 110 3 방심해서 죽을수도 있지 [8] 클러스트 2022.03.26 141 0 소신발언 [2] lemonade 2022.03.26 106 0 애,이미땅은누구상대로놓ㅇ읆? [2] ㅇㅇ 2022.03.26 67 0 야!!!!!!!!!!!!!! [4] 잉딩 2022.03.26 94 0 릴루 데려왔다 [16] 겨울노을 2022.03.26 165 8 옳게된 리워크전 에픽 스토리 [1] ㅇㅇ 2022.03.26 106 1 인히비터 30초빔 캔슬하는짤 있지않아? hver 2022.03.26 51 0 . [16] 마루쉐 2022.03.26 1277 59 세실고모 보지빨고싶음 [4] 보노본호 2022.03.26 183 3 각성 스킬들 다 보는데 에이미+각등이 사기아닒?? [6] ㅇㅇ 2022.03.26 76 0 에붕이들이 관절염 평한뒤에 왤캐 민감하냐면 [29] Radeath 2022.03.26 2021 63 인히비터 돌면서 느끼는건 [2] 클러스트 2022.03.26 85 0 공익이랑 부사장이랑 먼관계임 [6] 살라시아 2022.03.26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6 10: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