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 융핵박을때 하나부터 110찍는게 좋음 아님 여러개 동시에? lekk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3 작성일 2022-03-28 05:01:03 https://arca.live/b/counterside/47223605 각시윤 공익 각이크 각우 키우고싶은데 융핵이업어...재르카도 모아야되는데 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민초맛라면 2022-03-28 05:01:31 탱커부터 하나씩 110 맞춰야지 펼쳐보기▼ lekka 2022-03-28 05:02:24 우선 각이크부터 박아야겠다.. 요새 평 좋은것같은데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2-03-28 05:01:36 각성은 중복먹을일이 거의 없어서 그냥 박으면 되긴한데 펼쳐보기▼ 나부코 2022-03-28 05:01:48 하나 다 박는게 좋지 그리고 탱커랑 스트라이커가 융합 효율이 좋대 펼쳐보기▼ lekka 2022-03-28 05:02:3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지금 건 하지마 [1] 베버 2022.03.28 72 0 난 시솝이 존나 강하면 좋겠음 dwsss 2022.03.28 65 0 건이 좆같은 이유는 이거도 있는거같음 [2] ㅇㅇ 2022.03.28 89 0 ✋질문 복귀뉴비 질문좀 [2] encis 2022.03.28 63 0 각서윤 언냐 넘 이쁜듯... [2] 5탱 2022.03.28 99 0 야야야 니들 고분자 나와도 스충이면 킵 하셈 [15] 다비쿵 2022.03.28 223 0 덱이문제냐?? [14] 알파베타감마선 2022.03.28 119 0 스포 개인적으로 타키리온 이랬으면 좋겠음 [4] gkdhkdhk 2022.03.28 162 0 살아남았다 [10] 금은동태 2022.03.28 82 0 리플레이서 처럼 침식체반 사람반 하면 꼬리를문뱀 2022.03.28 41 0 4월부터 로드맵 있던가? [5] 극한의가능충 2022.03.28 97 0 얘네 걍 이대로 좀 쓰는 게 낫냐 [2] 탄냥 2022.03.28 103 0 재무장 오르카vs라우라 [2] 아내 2022.03.28 143 0 건틀렛 건포만 뺴야지 했다가 [4] 나비꽃 2022.03.28 118 0 시발 안돼 멈춰 제발 [4] 천공분열 2022.03.28 95 1 난 이제 19각 오우너 [5] rubydum 2022.03.28 131 0 뉴비 복커 로드맵 사라져서 길잃은 카붕이도움바람 [4] 함유월 2022.03.28 79 1 각성말고 재무장부터 융핵줘야하나 펭귄국밥 2022.03.28 37 0 속보) [3] ㅇㅇ 2022.03.28 101 0 나 병신인거임? [4] 청안아이 2022.03.28 108 0 건은 위험하다 사라진다 2022.03.28 31 0 릴리쟝이숙면담당메이드라며 [7] 미카스타 2022.03.28 85 0 드디어 챌린지 3-20 깼는데 [2] 레어참치 2022.03.28 237 0 각성 융핵박을때 하나부터 110찍는게 좋음 아님 여러개 동시에? [5] lekka 2022.03.28 133 0 아씨발 농담이라고 해 빨리 [10] 탄냥 2022.03.28 170 -1 코로나 빡세네 [1] lemonade 2022.03.28 46 0 건틀렛 11연패중 [9] 알파베타감마선 2022.03.28 154 0 각이크 왤케 센 것 같냐 [2] hk123 2022.03.28 82 0 건틀렛 이번주는 공익보단 각이크가 더 좋은거같음 [7] ㅇㅇ 2022.03.28 140 0 솔저템도 메골 옵작해야하나 ㅇㅇ 2022.03.28 43 0 이거 효율좋음? [12] Surt 2022.03.28 112 1 님들아 골디 치피저도 종결임? [3] 탄냥 2022.03.28 145 0 씨,밯개임접고십내진자 [4] ㅇㅇ 2022.03.28 93 0 제이크.. 없다? [5] ISAC 2022.03.28 73 0 이거 버그인가? 페소라붕카린이 2022.03.28 30 0 밸런스 게임 [3] 비질란테 2022.03.28 101 0 떡치기 배틀이다 [1] 당끼사장님 2022.03.28 118 0 내가 제일 좋아하는 스킬 연출 [4] dwsss 2022.03.28 128 1 우리가 사는 도시에는,, [2] 연동계오너 2022.03.28 39 0 읺히비터<<씨.발.최저수치왜이리잘붙음 [3] ㅇㅇ 2022.03.28 71 0 각우 뭘로잡냐 [10] ISAC 2022.03.28 100 0 상태이상저항이 쓰레기옵이라고? [7] hk123 2022.03.28 148 0 요즘 건 어떰? [3] 무골 2022.03.28 76 0 힝힝콚 ㅇㅇ 2022.03.28 36 0 새벽에 술먹고 건하다 오줌지린적 있음 [13] 김리본 2022.03.28 1636 3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8 05: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