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복이 없어


내 마지막 유닛 깨꼬락 하고  함선 터지는거까지  봐야지 겜이 끝남


항복 누르면 그자리에서  바로 win lose 뜨고  결과창 넘어갓으면 이렇게까지  과몰입 안할거가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