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할화면으로 세로모드로 땡기면 저렇게 일러나 애들 목록 한큐에 봐지고


이게 진짜 개사기라고 생각하는데 접어서 외부화면으로 겜하면 

내 함선 ~ 상대편 함선  전체 전장이 한번에 보임   개오짐 진짜 이게


카사가 분할화면 최적화도 잘되어있는 편이라

카사 돌려놓고 유튜브나 챈질하기 넘모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