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할화면으로 세로모드로 땡기면 저렇게 일러나 애들 목록 한큐에 봐지고
이게 진짜 개사기라고 생각하는데 접어서 외부화면으로 겜하면
내 함선 ~ 상대편 함선 전체 전장이 한번에 보임 개오짐 진짜 이게
카사가 분할화면 최적화도 잘되어있는 편이라
카사 돌려놓고 유튜브나 챈질하기 넘모 좋음

분할화면으로 세로모드로 땡기면 저렇게 일러나 애들 목록 한큐에 봐지고
이게 진짜 개사기라고 생각하는데 접어서 외부화면으로 겜하면
내 함선 ~ 상대편 함선 전체 전장이 한번에 보임 개오짐 진짜 이게
카사가 분할화면 최적화도 잘되어있는 편이라
카사 돌려놓고 유튜브나 챈질하기 넘모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