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그림자 전당 상점 질문잇슮 LoskV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1 작성일 2022-03-30 11:21:26 https://arca.live/b/counterside/47395980 일주일마다 초기화로 아는데 뭐부터 필수로 사야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2022-03-30 11:21:43 *수정됨 셋바 내일모래 리셋되서 셋바부터 펼쳐보기▼ LoskVa 2022-03-30 11:22:44 아 저건 월간 구매횟수네 ㄳ 펼쳐보기▼ 이터니티 2022-03-30 11:23:58 월말이라 셋바부터 건지면 좋고, 평소에는 주간셋바-75%금형-월간셋바 일부-초정밀 이렇게 구매하는중. 재화 수급되는 거에 맞게 셋바 주마다 양 조절해서 사는중 펼쳐보기▼ LoskVa 2022-03-30 11:25:11 오 자세한 설명 ㄳ 그럼 50프로 할인하는건 안사는거지? 펼쳐보기▼ 이터니티 2022-03-30 11:28:28 그건 마음대로 하면 될듯? 나는 지금 전당 4까지 밀었는데 매주 수급되는 재화 양이 저렇게 구매하는 건 부족하진 않음. 재화 좀 남는데 전당장비 좀 더 뽑아보고 싶으면 50%짜리 조금 더 사도 괜찮을거임! 펼쳐보기▼ LoskVa 2022-03-30 11:29:24 이터니티 2022-03-30 11:30:2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은 이터가 쌓일수가없네 [7] 익명이 2022.03.30 115 0 이벤트더돌지고민되는게 펭귄국밥 2022.03.30 34 0 무지성 선 각우 잡는 법 구함 [9] 지나가던선비 2022.03.30 197 0 1초만에 싸게 해주는??? [4] 쾌감이두배당 2022.03.30 182 2 로비 주크박스 ㅈㄴ 조음 윈찡 2022.03.30 66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 [1] ㅇㅇ 2022.03.30 86 0 라파엘라 리콜 이거 비는 캐릭터 받는게 좋음? [4] 백매화 2022.03.30 102 0 아 이거 주크박스 도감 다 열어야 함? 베베파우 2022.03.30 51 0 마키 상향 언제되냐구 늒네 2022.03.30 54 0 인히비터 시즌 오면 공로패에서 인히비터 7t 선택권들 주겠지? [1] ㅇㅇ 2022.03.30 62 0 리콜 머받는게 좋냐 [5] 배박이겸총박이 2022.03.30 132 0 념글 권한없음 머임? [4] 나도줘 2022.03.30 102 2 웹툰작가 가두고 스킨만 그리게하고 싶다 ㅇㅇ (175.205) 2022.03.30 67 0 게임 주크박스로 노래도 듣고 게임도 즐기고 보노본호 2022.03.30 40 0 레이드바낀거좋은점 ㅇㅇ 2022.03.30 46 0 개선 주크박스는 제목을 공개하라 [4] 레이나 2022.03.30 133 1 저 오토덱을 못이기겠어요 [5] 잉딩 2022.03.30 108 0 처음엔 mmm스킨 만우절이라 쿼츠라 만족했는데 [1] Surt 2022.03.30 253 1 나도 삿다 나도줘 2022.03.30 62 0 메이즈 메카닉 공속 쓰냐 [7] ㅇㅇ 2022.03.30 159 0 스포 허수아 좀 꼴리네 [7] 우르쟝z쟝이쁨 2022.03.30 263 1 도로롱 30뽑 갈겼는데 ㅇㅇ 2022.03.30 42 0 ✋질문 뉴비 그림자 전당 상점 질문잇슮 [7] LoskVa 2022.03.30 171 0 드디어 클리어 이터니티 2022.03.30 36 0 얘들 이름 뭐임? [11] OO 2022.03.30 135 0 고모콘 더듬이 꼼지락대는거 왤케왤케임 [3] 보노본호 2022.03.30 107 0 근데 진짜 카사는 개갓겜이네 [3] RAYSON 2022.03.30 105 0 어제격전점수빼먹은거 초기화안됫네 ㅇㅇ 2022.03.30 45 0 이번 mmm스킨 핑챙 가슴이 이상해보이는게 [1] ㅇㅇ 2022.03.30 260 0 어제 패치못봤는데 오늘 갓겜됨?? [5] ㅇㅇ 2022.03.30 106 0 지금 바니걸 스킨 함? [2] OO 2022.03.30 84 0 리콜로 도로시먹은새기들)씹게이 [9] 보노본호 2022.03.30 222 0 카사 브금 넘모넘모 좋다 liviere 2022.03.30 39 0 각시윤 카운터는 멀로칢?? [10] 아포가토 2022.03.30 173 0 이세계배달 셋바60개간다잇 [7] ㅇㅇ 2022.03.30 146 0 음 감자칩은 노브랜드거가 맛있구만 [1] 보노본호 2022.03.30 44 0 챈 안보다가 도로시 리콜 되는거 몰랐다.... [4] 이하늘 2022.03.30 191 5 각성캐 출격에 카메라 끌려가는거 진자 시팔ㅋㅋㅋㅋ [4] 잉딩 2022.03.30 116 0 2지아 딜뽕 지리네 응애나추룡아가 2022.03.30 76 0 ✋질문 결제할때 이런 게이 있음? [4] RAYSON 2022.03.30 126 2 카붕이들도 갤럭시 폴드 사자 [11] 익명이 2022.03.30 163 0 정보챌이 효율 엄청 좋은거네 [8] ㅇㅇ 2022.03.30 232 0 나만 피오네가 핑챙보다 더꼴림? [5] 나나하라치후유 2022.03.30 101 0 이세계 이벤트 치킨 족발 어떻게 얻음? [14] 유스티니아 2022.03.30 185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30 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