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가 뒤지던가 각지아가 뒤지던가

이거 손가락에서 빨간 빔쏘는거 때문에 뒤지는거던데 어떨땐 시그마까지 다처맞고 어떨땐 각지아만 맞아서 빈사로 살아있고 시발 오락가락하니 좆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