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베리에 미야랑 가은이는 바니걸이 있는데

루미 보미 최이나는 바니걸없는거 아쉬워서 그리는중!

기왕이면 단체 세트로 내란말입니다!


그런고로 저번 리플레이서처럼 바니걸버전그려오겠슴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