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계정 나눔받은 상태에서 내 계정 다시 나눔하고
새로 나눔받는건 안되는거잖아
근데 또 예전 나늄글이나 나눔하고 접는 글 보면
나눔하고 접었다가 다시 리세계 사서 복귀 or 예전에 접었는데 다시 복귀하고싶다 리세계 복지 받을수있냐
라는 사례가 없는건 아닌거같아서
정확히 말하자면 확신은 못하겠고 본거같은 기억은 나는데 명확한 기준이 있음?
이미 계정 나눔받은 상태에서 내 계정 다시 나눔하고
새로 나눔받는건 안되는거잖아
근데 또 예전 나늄글이나 나눔하고 접는 글 보면
나눔하고 접었다가 다시 리세계 사서 복귀 or 예전에 접었는데 다시 복귀하고싶다 리세계 복지 받을수있냐
라는 사례가 없는건 아닌거같아서
정확히 말하자면 확신은 못하겠고 본거같은 기억은 나는데 명확한 기준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