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계정 나눔받은 상태에서 내 계정 다시 나눔하고

새로 나눔받는건 안되는거잖아


근데 또 예전 나늄글이나 나눔하고 접는 글 보면 

나눔하고 접었다가 다시 리세계 사서 복귀 or 예전에 접었는데 다시 복귀하고싶다 리세계 복지 받을수있냐


라는 사례가 없는건 아닌거같아서 

정확히 말하자면 확신은 못하겠고 본거같은 기억은 나는데 명확한 기준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