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토 자정까지만 아레나 쳐달라고 늘 말했고 컨소 모집때도 아레나는 쳐달라고 말하고 모집했음
우리가 뭐 8단계킬 노리는 그런건 아니고 대충 7단계만 따는 컨소고 까짓 아티 모자라도 그쯤은 하지만
도전해보고싶어하는사람도 있고 또 점점 늦게 치는 사람 늘면 진짜 나중엔 발가벗고 싸울수도 있잖아
그래서 몇주전부터 꾸준히 지랄하고, 지난주엔 금->토 자정에 체크하고 안친사람 세명을 공지에다가 써두고
제발 다음주에는 때려달라고 말했고 두명은 빨리 쳐서 공지에서 지웠어
나머지 한명은 아직도 공지에 빨리 쳐달라고 돼있는데 아직 안쳤고 내가 몇주전부터 지랄하면서 봐온 기억이 아주 자주 이랬거든
얘는 자정까지 안치면 내보낼까 함 나는 내보내는거 진짜 싫어하는데 어쩔수가 없다 싶음
근데 이건 원래 결심했던바라서 스트레스가 오히려 덜받는데
지난주엔 쳤는데 이번주엔 안친 애들이 다섯명이야...
말없이 한번안쳤다고 진짜 급한 현생일 있을지도 모르는데 내보내는건 내가 절대 못하겠는데
매번 무슨 지각체크하고 하면서 진짜 공지에 걸어둬야 할거 걸지도 못하고
채팅창에 컨소버프 날짜 밀려올ㄹ라갈때마다 치는거 이것도 맞는건가 싶음
그리고 진짜 제일 병신같은건 집안일때문에 가뜩 심란한데 이런걸로 사서 스트레스받는 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