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광고비 받더라도

과제가 너무 빡센거 아님? ㅋㅋㅋㅋㅋ

무슨 총알받이 하라는건지 ㅋㅋ 도대체 뭔말로

재무장 별거 아니니 안심하십시오 이러냐 ㅋㅋㅋㅋ

이승만 짤방 밖에 생각나지 않는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