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아르티에 환장한다지만
솔직히 생긴거 좀 호불호 많이 갈리는거 아는데
근데 그거 아니었으면 진짜 아르티 모션 존나 귀여워서
평범하게 페도섹스어필로 나왔으면 하림이는 저기 냉골방에서 고독사했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