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처럼 귀찮아하는사람들은 쿼츠 더써서라도 걍 소대늘리고싶음....


데몰리션웜용 하나


브리트라용 두개


인히비터용 두개 정도해서 


두개는 더있으면 함


쿼츠로 열게 더 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