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레지나와 알렉스가 탱을햇어요

근데 템을 잘못낀건지 전열이 터지니까 딜러도 썰려나가고... 그꼴이라 탱도 딜도 안되가지고 내함선터지기전에 적함선 터트리기가 그때의 전부엿음...


지금와서생각하면 걍 아이리나 하운드 쓰면되는거엿는데... r은 그냥버리는건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