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시할일

전략전이든 랭이든 꾸준히해서 건포상점털기

이벤트없을때 남는이터는 빨책,촉매제,재화챌 필요한거에 녹이면됨


1순위 전당4층까지 밀기 (5밀면 더좋은데 안해도됨)

2순위 격주마다오는 격전 미는데까지밀어서 보상타고 상점털기

(못깬다고 미루면 나중에 피눈물남 반년동안 랭킹1위한다고 가정해도 다못텀)

3순위 다이브 밀수있는데까지 47층까진 풀오토할만함

4순위 컨소보스,레이드덱 공략글보고 공통으로 들어가는애들부터

조금씩맞추기 여기부터 오래걸림 짧은시간에하려고하면 백만원써도 안될듯



그뒤엔 장비챌 모듈챌돌아서 메이즈T7템작 셋튜바작 오퍼작 여기부턴 카청년영역

건 랭크전은 이단계에서 입문하면 비교적 덜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