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용혈이 변종 클포인자고 현자가 말하길

운명에 결합하는 거라고 했는데

피좀 뺀다고

나는 용을 그만두겠다 !구도자!

이런다고 용혈이 없어지는건가?

사실 침식안당한다뿐이지 체네에 남아아있는건가?

그런것 치고는 황녀님이 피 잘먹을게~ 하는걸

보면 아닌것 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