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택애매한거 찍혀잇길래 뭐지 각시윤 비틱했었나?했는데


저스샷 뒤뒤뒤에 이거 찍혀있는거보니까 안나와서 화나서 찍은듯

아마 저러고도 안나와서 이지수패키지까지 샀던걸로 기억함


그리고 각시윤천장을시작으로 지금까지 일반쓰알 전부천장치고 각우는 이때돈쓴거때문에 없어서 넘기고 제이크 천장치고 지아천장치고 지금 각우 천장각예리하고애미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