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애니플라자 갈일도 있었고 메이즈 후드티 새로 나왔다길래 바로 샀음

나온지도 잘 몰랐는데 mmm웹툰에 나온거라 바로 삼

캐릭터티셔츠가 아니다 보니 다소 붉은색이 강렬해이도 일코 가능할거같음


사이즈는 xl xxl 두개뿐이던데 xl 입어보니 m이랑 l지 사이 느낌으로 디게 작게 나옴

평소 m입이면 사람이면 xl사고 l입는사람은 조금 타이트한걸 원사면 xl 빅사이즈면 xxl가 맞을거같음 아마도..?

사이즈가 작게 나와서 평소 xxl 입으시는분들은 안맞으실거같음


이제 이거 입고 출근해야지

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