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 포지션인 유미나 얘도 좆같고


동료남캐 실눈캐새끼도 짜증나고


적들도 개씹창녀룩에


그리고 서윤 이 씹련은 스토리 내내 통수를 몇번이나 치는거임? 


존메이슨 형님이 그나마 빛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