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소시엄 들가면 뭐 보상 타먹을 수 있어서 좋다는데
난 23렙짜리라 어디 들가도 1인분 못할거같은데 언제쯤 들가면 됨?
보니까 길드대항전 같은 경쟁 컨텐츠 같은거 하는거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