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걍 건틀렛은 포인트만 빼는게 맞았어 바닷방울 추천 57 비추천 0 댓글 29 조회수 1468 작성일 2022-04-14 16:36:46 https://arca.live/b/counterside/48472267 몇시간이 지난거야 할일 개많았는데 뭐한거야 5시간동안 했는데 점수 그대로잖아 시발 그냥 내가 등신짓을 한거지 추천! 57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9] hellium 2022-04-14 16:37:11 바닷방울 2022-04-14 16:37:47 추천은 왜 누르는 거임 ㅅㅂㅋㅋㅋ 펼쳐보기▼ 유진킴 2022-04-14 16:38:44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4-14 16:39:00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4-14 16:39:05 뱅레이 2022-04-14 16:42:27 꼴리네 펼쳐보기▼ ㅇㅇ 2022-04-14 16:47:46 늒네 2022-04-14 16:48:50 굽네바사삭 2022-04-15 02:34:53 대한 2022-04-15 02:36:39 ㅇㅇ 2022-04-15 02:40:44 카츠젠 2022-04-15 02:45:15 새벽비가내리면자진입대해병님 2022-04-15 02:49:17 가엾게도... 펼쳐보기▼ 밥빵 2022-04-15 02:52:20 류금테이오 2022-04-15 02:58:36 에이미의잃어버린요요끈 2022-04-15 03:04:54 선방했네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2-04-15 03:13:42 점수가 떨어지지않았다는 점에서 귀중한 '경험' 만을 얻은것이다 펼쳐보기▼ ㅇㅇ 2022-04-15 03:16:12 ㅌㅈ 2022-04-15 03:23:06 kimjino 2022-04-15 03:29:04 페소라붕카린이 2022-04-15 03:47:41 프에카가 2022-04-15 04:01:00 오염된기니피그 2022-04-15 04:01:13 공성추 2022-04-15 04:01:32 그대로면 족고순데 나 200점떨굼 펼쳐보기▼ flawless 2022-04-15 04:13:50 내다버린 5시간 펼쳐보기▼ catiaV 2022-04-15 04:14:28 Hard_Renaissance 2022-04-15 04:24:03 byzantina 2022-04-15 05:18:22 자기자리찾아갔네 펼쳐보기▼ ㅇㅇ 2022-04-15 06:14:06 어? 5시간하고 제자리면 개고수 아닌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은 소소하게 한장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4.14 60 -2 다운받는중 [6] ㅇㅇ 2022.04.14 108 0 4월도 한 2주 남았네… 마싯는감자칩 2022.04.14 45 0 네르비에나름열심히퍗는데5500박에안대네 [1] ㅇㅇ 2022.04.14 51 0 스포 뉴비 통곡의 벽 8-2-4를 뚫엇다! [1] 이규 2022.04.14 90 2 나 왜 라이노 타워덱으로 깨고 있었지 [3] 헥토르 2022.04.14 116 0 3, 4코라인에 타워 카운터 치는 오버스펙 캐릭 필요한가 [1] 메에에에 2022.04.14 90 0 나 오늘밤 못잔다 [2] 아루쨩 2022.04.14 60 0 메이즈크라운은 셋옵 공속이랑 스충만 유효인거지? [2] ㅇㅇ (112.171) 2022.04.14 178 0 ㅋㅋㅋㅋ좇빱새끼오토풀고솒컨하니까바로턿리죠?? [3] ㅇㅇ 2022.04.14 114 1 리세계 ㅈㄴ 고민된다 [18] 존나꼴리는시로코 2022.04.14 304 0 퍼리는 뭐가 문젤까 [16] 꼬리를문뱀 2022.04.14 196 0 브리트라는 공격옵 전용이니 회피보장 갈갈하면 되죠? [4] Spee 2022.04.14 182 0 레이브 솔로킬...먼가 간지나는데...? 꿀때지 2022.04.14 70 0 각성만 뽐고 빠져야지 다비쿵 2022.04.14 38 0 근데 컨소 해체 은근 어렵지 않음? [10] hellium 2022.04.14 179 3 글섭 CBT 가서 행복할줄 알았는데 [2] ㅇㅇ (61.75) 2022.04.14 171 1 짜잔이리콜언제까지지 [1] ㅇㅇ 2022.04.14 64 0 에픽세븐 궁금해서 깔아봤슴 [8] ㅇㅇ 2022.04.14 172 0 건 재밌음 극한의가능충 2022.04.14 34 0 지금 짜잔이 받아서 리콜가능함? [2] 미시폭격기 2022.04.14 90 0 ✋질문 짜잔이 리콜 추천좀 [1] chzh 2022.04.14 70 0 건을안해서짜잔이져은지모르갯음 [2] ㅇㅇ 2022.04.14 101 0 건틀렛 걍 건틀렛은 포인트만 빼는게 맞았어 [29] 바닷방울 2022.04.14 1468 57 라이누챌 조져버렸다 ㅋㅋ [2] ㅇㅇ 2022.04.14 78 2 카사에 이런 군인 눈나 언제 나옴 [9] 펜도르 2022.04.14 474 0 스압) NTR챈에 올리는 [27] 님얼굴비매너 2022.04.14 306 7 게이들 메공속도 7티로 올려줫음?? [3] ㅇㅇ 2022.04.14 211 0 잘자콘 달아줘 [10] 메롱메론 2022.04.14 69 0 저에말과행동으로인해큰피해를입으신뉴비비님게사죄하고십은데태그한번만달아서호출하면대갰죠 [17] diqkf운터 2022.04.14 165 0 온갖 적폐캐 다 쑤셔넣고도 일반캐 오토덱이랑 삐까뜨는 애들은 머노 ㅋㅋ [7] ㅇㅇ (121.179) 2022.04.14 162 0 치나츠 전장 부옵 지피감도 쓸 수 있는건가? [1] 뭉청 2022.04.14 62 0 아카라이브도 댓글추천있었으면 좋겠음 [11] 4nk 2022.04.14 158 -4 진짜로 에피8이 7보다 쉽네 [3] 위슬래시 2022.04.14 111 0 수육이 땡기는 밤이네요 [6] purple 2022.04.14 88 0 신문을 보지보지보지보지보지보지 [1] Maximin 2022.04.14 79 0 이터빼고자여댓다 ㅇㅇ 2022.04.14 41 0 글이 재밋어서 스토리가 몰입감 있는건데 [5] 사자비 2022.04.14 156 -1 평소에 귀여운 거엔 관심없었는데 [5] 주블 2022.04.14 134 0 에픽세븐 민심 개같이 회복했나보네 [14] 껄락 2022.04.14 248 0 아니잠시만내가잘못했어그렇게진심으로받들일줄몰랏어 [17] diqkf운터 2022.04.14 169 1 누가내개정라이노첼대리해주샒,,, [15] ㅇㅇ 2022.04.14 141 0 이거 알렉스랑 어울려 [2] 씨에스 2022.04.14 127 1 머가리 깨지겄다 [2] Nat 2022.04.14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4-14 16: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