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에서 각성 한두개 챙겨가자니 아쉬울것 같고
10~20 선에서 한국 업자한테 사려니 아쉬운게 보임
소소하게 월정액정도만 지르면서 할려고 하는데 확 투자해서 좋은 계정으로 시작하는게 좋을까
어떻게 생각함

타오바오에서 각성 한두개 챙겨가자니 아쉬울것 같고
10~20 선에서 한국 업자한테 사려니 아쉬운게 보임
소소하게 월정액정도만 지르면서 할려고 하는데 확 투자해서 좋은 계정으로 시작하는게 좋을까
어떻게 생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