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라이누챌 밀고나니까 프리드웬은 개족.밥이노 허찲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7
작성일
댓글
[5]
꿀때지
diqkf운터
diqkf운터
ㅇㅇ
눈꽃1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얘 입븐데...?
[7]
138
-1
라빰이 pve에서도 씀?
[8]
81
0
아14원트될수잇엇는데아
33
0
건틀렛
오로치 건에서 써본평가
[8]
244
0
에픽 캐릭터는 좀 입브네요
[2]
98
0
씨발13깻다ㅋㅋㅋㅋ
[4]
84
1
에픽세븐계정<<팔이면비싼리세계로환승핢
[5]
92
0
맨땅계정에 펜릴선택권 <~~~~~ 걍 주는게 좀 그러면
[9]
197
0
쓰알재무장 유일하게 안쓰는
[3]
91
0
롤하다 통매음 고소한대서 찾아봤는대 조심은 해야겠더라
[6]
334
0
할거 없을땐
[4]
53
0
머 할거없나
[12]
127
0
스포
이거 관리실패에서 나왔던 그거아님?
[3]
127
0
재무장이라고 다 좋은거 아니라고 나쁜놈들아
[4]
113
0
최근 K-주식시장 소감
[2]
124
0
카사가 이렇게 떡상할줄이야
[2]
110
0
각시윤 은근 딜 세네
[4]
109
1
ㄹㅇ 고난이도 pve할떈 오히려 각성보다 재무장이낫다니까 ㅋㅋ
[13]
228
0
저도왠만하면게임할떼리세계사는데
[8]
119
0
에붕이 격리소 2호 터졌다며
[14]
232
0
매카노 뭔 업뎃을 했길래
[6]
81
0
스비가 리세계 견제하는건 괜찮은데
[6]
152
0
옛날에 진짜 헷갈렸던것
[1]
63
0
라이누챌 밀고나니까 프리드웬은 개족.밥이노 허찲내...
[5]
87
1
재등이 스킨 무료 획득
[6]
164
0
버자드씨발고아ㅒ릭대미지애미뒤졋냐?
[9]
108
0
건틀렛
재르카 쓰면서도 얼탱이없네ㅋㅋㅋㅋ
[5]
172
0
가챠게임 격언
[6]
171
0
라니방송때 잤는데 각성pv 떤냐
[16]
194
0
각시윤 키워놔서 진짜 다행이다
[1]
84
0
1월 말에 복귀해서 꾸준히 하고 있는 가운데 느낀점
116
0
지금 고모님 야짤 올리면 보는사람 없겠지?
[5]
107
0
와 격전 3단계 첨으로 다깨봄
[10]
103
0
ㄹㅇ 뉴비땐 캐릭만 보고 밑에 재화는 별관심없느데
[5]
156
0
짜잔이 일러가 생각보다 적다...
[3]
112
2
전당안돌고겜껏다
[1]
44
0
오늘은 소소하게 한장
[1]
60
-2
다운받는중
[6]
108
0
4월도 한 2주 남았네…
46
0
네르비에나름열심히퍗는데5500박에안대네
[1]
52
0
스포
뉴비 통곡의 벽 8-2-4를 뚫엇다!
[1]
91
2
나 왜 라이노 타워덱으로 깨고 있었지
[3]
116
0
3, 4코라인에 타워 카운터 치는 오버스펙 캐릭 필요한가
[1]
90
0
나 오늘밤 못잔다
[2]
61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