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 딸리면 무리하게 다 키우려 하지말고 선택과 집중을 좀 해야 함
중복이 많이 드랍되어서 핵 없이도 키우기 쉬운 R 캐릭터들 키우는 것도 좋고, 키우고 있는 SSR 캐릭터들 중에 이건 좀 나중에 키워도 되겠다 싶은건 과감하게 미뤄도 됨
우선 제대 포함시켜놓은 캐릭터들은 다 굉장히 좋은 애들이라 먼저 키워두어도 후회는 안하는 애들이고, 최우선적으로 키울건 미니스트라임
미니스트라부터 재화 끌어당겨서 키워놓고 불도저처럼 쓰면 됨 이후엔 전열 역할을 해줄 이유미/치후유 키우고 샤오린/가은 등 딜러 키워주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