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덱으로..꺃다고,,,

ㄹㅇ........

씨발,,,

이덱..도움됫슮..
맨처음에
이우미<<업서서 아이리<넣엇는데미.칞년이겨우민하운드다시데리고와서터진거3트째알아서
그자리애걍구관방<으로대체해슮...타라스크<<없.어서.터미<<썻슮....와..진짜깻슮...씨발깻다고ㅋㅋㅋㅋㅋㅋ
하...진짜며칠을썩은거냐...1주?.....
아,,,도전자먺고십다..아....근데그건5지래매..아,,,,,

이덱으로..꺃다고,,,

ㄹㅇ........

씨발,,,

이덱..도움됫슮..
맨처음에
이우미<<업서서 아이리<넣엇는데미.칞년이겨우민하운드다시데리고와서터진거3트째알아서
그자리애걍구관방<으로대체해슮...타라스크<<없.어서.터미<<썻슮....와..진짜깻슮...씨발깻다고ㅋㅋㅋㅋㅋㅋ
하...진짜며칠을썩은거냐...1주?.....
아,,,도전자먺고십다..아....근데그건5지래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