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새기 눈가에 눈꼽끼는거 관리 어케함?

걍 틈틈히 내가 물티슈로 뿔려서 제거해주고 스럴수바께앖나

지금까진 그랫는데 이게 맞나 싶기도하고

딴사람들은 어케 관리하는지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