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이 새끼 어케 잡음? Zd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8 작성일 2022-04-15 07:11:11 https://arca.live/b/counterside/48501319 이 미친놈 전후열 상관 없이 다 치고맵전체 궁 쓰는 이 미친놈 뭐 어케 잡을 방법이 없네후열 힐러 딜러 다 번개 한방에 쓸려 나가고 그렇다고 후열 안 쓰면 전열에 번개 존나 꽂아서 터뜨리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쀍뙉 2022-04-15 07:11:15 양념게장한접시 2022-04-15 07:11:45 *수정됨 스킬이 최후열 공격이라 그럼 맨뒤에 타워 하나 박아두고 맨 앞은 각시윤 쓰셈 맞으면서 이기는맵임 펼쳐보기▼ 꿀때지 2022-04-15 07:12:31 맨뒤 적에게 계속 공격갈기는 애라 후열에 대신 맞아줄애 세우면서 그 사이에 캐오린 같은거 넣고 전방엔 탱커넣으면서 비비셈 펼쳐보기▼ 익명이 2022-04-15 07:12:38 잡캐 다빼고 그냥 재핑챙같은거 계속 출격시켜서 깼음 난...... 존나 압도적 펼쳐보기▼ 푸별 2022-04-15 07:14:21 스커로 딜해야될껄 펼쳐보기▼ Zdr 2022-04-15 07:23:24 고맙다 얘들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불금이라고 저녁에 안 보이는 놈들 두고봐라 [6] 미야 2022.04.15 111 0 사실 나도 이게 알렉스가 아닐거란건 알고있다... [7] ㅇㅇ 2022.04.15 180 1 챌린지 3부터 슬슬 어려워지네 [9] Jiark 2022.04.15 97 0 이거 머받아야대는데???? [6] ㅇㅇ 2022.04.15 104 0 와 시발 화질 올라가니까 [4] 헤일 2022.04.15 92 0 오히려 스토리적으로 중요한 인물이 각성이면 [4] 뿝뿌룽 2022.04.15 102 0 날씨 진짜 힐데하네 [3]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4.15 74 0 여고생 [7] 미야 2022.04.15 119 0 씨발 [6] 경구 2022.04.15 89 0 아 잘잣다 [2] 여린 2022.04.15 65 0 전장 고정옵션 병신인 것들 고쳐줬음 좋겠음 [2] 붉은돼지 2022.04.15 109 0 솔직히 카사에 윌버티콘 나와야되는거 아님?? [5] ㅇㅇ (14.35) 2022.04.15 126 -2 캐오린 만들었는데 질문 좀 [3] 케준식 2022.04.15 89 0 우리동네 놀이터는 나무였음 [6]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4.15 77 0 오르카전장 체,방 유효옵 이거두개가끝이지? [9] ㅇㅇ (110.15) 2022.04.15 144 0 카챈틀딱들;;; <~~~ 조금 에바인점;;; [10] 꿀때지 2022.04.15 132 0 나 고등학생때 유격훈련 끌려갔었음 [3] Eunch 2022.04.15 99 0 창모 근황 [2]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4.15 174 0 ✋질문 재르카 메스충 맞음?? [5] 헤으응 2022.04.15 180 0 너희들 단톡방 있는거 다 알아 [3] 익명 2022.04.15 73 5 난 애새끼들 볼때마다 개빡치는데 [3] 클러스트 2022.04.15 90 0 내 오.릌가는 신<이되엏다... [5] 대한 2022.04.15 83 2 오늘 반팔입은 사람들 많네 [4] 꿀때지 2022.04.15 123 0 스포 이 새끼 어케 잡음? [6] Zdr 2022.04.15 168 0 아아 다가온다... [10] diqkf운터 2022.04.15 111 0 우리때는 이게 유격장 아니였나 [10] 극한의가능충 2022.04.15 118 2 인터넷에서 극단적인 애새끼들만 보여줘서 그렇지 [9] 헤일 2022.04.15 149 0 오린이 쌘건 알겠는데 정이 안감 ㅋㅋㅋㅋ [1] 익명이 2022.04.15 73 0 ssr 소환권 다쓰면 됨? [3] 존나꼴리는시로코 2022.04.15 102 0 제가뭐장비에대해서잘모릅니다만.. [11]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4.15 140 0 공지 카운터사이드 봄맞이 이모티콘 콘테스트 당첨 발표 지연 안내 [42] ㅇㅇ 2022.04.15 2628 31 이지수 상향 "안대를 벗은 이지수" [1] 피햇츙 2022.04.15 99 0 16+2각 종결계 팔고싶은데 [3] 미래전략실 2022.04.15 328 -1 K국에서 초딩 유격장 있음 [5] 상점누나가좋아 2022.04.15 124 0 거 레이드좀 같이 먹어요 [3] 나는카붕이야 2022.04.15 92 0 제이크 형님 못 뽑은게 한이네 [1] 뿝뿌룽 2022.04.15 96 0 ㅋㅋ 개좆밥이노~ [5] 헤일 2022.04.15 139 0 신규 재무장 [본성을 드러낸 힐데] [7] ㅇㅇ 2022.04.15 147 0 리세계 구매시 우선순위 [6] ㅇㅇ 2022.04.15 266 0 10각계 50에 샀던 흑우인데 [14] 선인장레코드 2022.04.15 229 0 털썩 [3] 잉딩 2022.04.15 56 0 신규 각성 이미지 공개까지 24시간 전 ㅋㅋ [3] vokadi 2022.04.15 111 0 다들 샤오린을 좋아하면서 [11] ㅇㅇ 2022.04.15 123 0 걱정해준 애들아 고마웡 [4] 르르르르르르 2022.04.15 92 1 아니 각선권 언제 줌 [2] 응애피아 2022.04.15 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4-15 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