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학교 바로 앞에 39사단 있었는데
중간고사 끝나고였나
뭔 군대캠프를 보낸다는거임
그때 군대엔 1도 관심없었던때여서
그냥 아침 6시반에 박효신 노래트는곳
딱 이정도 감상이였음
그리고 암것도 모른 상태로 끌려감
근데 갑자기 진흙탕에 눕히더니
좆같은 조교가 pt8번 시키고
불침번서고 개시발
지금 생각하면 존나 말도안되는건데 시발

우리학교 바로 앞에 39사단 있었는데
중간고사 끝나고였나
뭔 군대캠프를 보낸다는거임
그때 군대엔 1도 관심없었던때여서
그냥 아침 6시반에 박효신 노래트는곳
딱 이정도 감상이였음
그리고 암것도 모른 상태로 끌려감
근데 갑자기 진흙탕에 눕히더니
좆같은 조교가 pt8번 시키고
불침번서고 개시발
지금 생각하면 존나 말도안되는건데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