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제목으로 "카바" 라면서

"카운터사이드 바로결제" 이런 내용이었으면

욕, 비추 박히던시절이 있었는데ㅋㅋㅋ


어?...이거 지금 좆픽세븐 분위기인데...?

크윽 머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