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님이 니 친구냐?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놈의,,,썩을,,,,우파색히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0
작성일
댓글
[1]
emotion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
30
0
성능좋은 방역짤이 하나 있긴 한대
[6]
97
0
본사 도감 빨간불 안없어져
[5]
98
0
재무장 그만 사기로 내 이 씨발련들아
[17]
2065
50
치후유는왜건에서잘안씀?
[15]
132
0
스포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이렇게 각성할듯
117
0
방역 대문 뭐냐
[4]
112
0
대?문
[3]
75
0
한달 너무 짧아
[8]
92
0
갑자기 왜 방역 대문으로 바뀜?
[2]
86
0
생각해보니 찢칠라는 존나 역겨워서 올라면 차단먹지?
[9]
106
1
건틀렛
이게 뭐얔ㅋㅋㅋ
[1]
61
0
예전에 폰에 노무현짤 넣어놓고 다녓는데
[5]
64
0
팩트)근첩 제일 잘 잡는 듀오는 노장이다
[5]
109
3
개선
스비님들 도감 스토리에 로비 음악 출력되는 것 좀 고쳐줘
87
2
노자리아 르 프리데
[2]
73
1
✋질문
110한계 초월 질문
[9]
133
0
대문이제봣는데여기일베채널임???
[4]
99
1
방역대문에 하림이 궁이 없는게 조금 허전한 느낌도 든다
59
0
필요한캐릭8번째패일때ㄹㅇ씨발좆같네
[3]
55
0
왜 방역짤 걸렸냐
[12]
148
0
이거나 들어보샒,,,
[6]
64
0
이거 카붕이 얼굴보고 좆같아서그런거아님?
[3]
72
1
이놈의,,,썩을,,,,우파색히덜,,,,
[1]
60
0
방역짤 걸어두니
68
0
대문 좀 아닌거 같음
[2]
123
0
와 레이드 잠재옵 보니깐 좀 크긴하네
[1]
51
0
이러다가 누가 진짜 근첩인증 하는거임
[2]
65
0
뭐임 대문 겁나 다양하네
73
0
스포
이거 실화임?
[3]
139
1
근데 왠일로 방역함?
[2]
63
0
근데 여기 우파루리웹 맞잖아
[6]
99
0
니들이 뭔데 노무현 선생님 사진을 쓰냐? 내려라.
[5]
81
0
대문 좀 아닌거같은게
[1]
117
0
사실 방역은 이제 그냥 쉐도우복싱이라 생각했는데
[6]
117
0
침식체들은보지이서무슨냄새낢??
[1]
52
0
솔직히 문코리타는 안썼으면 좋겠음
[7]
90
0
네퀴티아한테 데스메탈 들려줘서 도망치게 하고싶다
31
0
대문 눈아파서 새로 만들고 있음
[8]
112
0
전대장은 사실 좆밥임
[12]
78
0
탱커보다 딜 낮은 딜러거 있다?
[1]
67
0
스포
근데 스비가 연표 좀 정리해줬으면 좋겠다
[18]
200
0
소신발언) 방역짤 싫음
[3]
98
0
남친 고추 18cm 인데 1년간느낀 장단점
[8]
1958
-10